본문 바로가기
내돈내산

알리 만원 cctv 카메라 쓸만할까?

by 훨훨날아 2022. 4. 7.

화질이 참 안좋다

 

알리에서 미니 cctv 카메라를 구입해 보았다. 모션 감지도되고 홈페이지에선 적당한 화질을 가지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서 구매해보았다( 무선은 안된다)

 

사용 설명서에선 적당한 화질로 보였다.

 

설명서에 따라온 QR코드를 이용해서 앱을 설치하면 CCTV캠과 와이파이를 통해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. (왠지 나의 정보를 어딘가로 보낼것같은 기분이든다)

 

녹화되는 화질을 보면 유튜브에서 가끔 보이는 중국 cctv 같은 화질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. 앱을 조작하는데 있어서 딜레이가 계속 있고 핸드폰에서 녹화를 누르면 계속 처음으로 돌아가는 오류가 발생했다( 아마 내가 잘못설정했을 수도 있다)

 

 

결론

영상에서 약간의 고화질을 기대한다면 돈을 낭비해선 안될 것 같다.

모션감지에 의한 약간의 저화질 영상녹화정도를 기대한다면 투자할 수 있지 않을까? 생각해본다 ( 전원, 와이파이 필요함)

반응형